항암면역 대체요법

[미네랄,이온미네랄] 아토피-미네랄로 고쳤어요. 아토피와 미네랄 사례 본문

미네랄

[미네랄,이온미네랄] 아토피-미네랄로 고쳤어요. 아토피와 미네랄 사례

여행나눔 2010. 7. 27. 22:27
이온미네랄을 이용한 아토피의 개선 및 치료 사례는 많은 편입니다..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군요..

아래는 개선 사례입니다..

이온미네랄은 우리 인체의 무너진 밸런스를 정상으로 회복 시켜주는 놀라운 물질입니다..

체험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 아토피-미네랄로 고쳤어요.

2세 때부터 팔꿈치, 무릎, 얼굴, 손, 발, 생식기, 항문주변 등 주름이 많은 부위에 붉은 반점이 생기면서 가렵기 시작한 남아입니다. 환부를 긁는 정도가 심해지면 가려움은 더했고 피부가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증상을 보였습니다. 가려움증으로 인한 수면부족으로 인해 아이가 많이 보채고 깊은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아이가 감기나 열이 있을 경우,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는 그 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피부과 진료도 받은 후 처방대로 병원에서 주는 연고도 발라보고 잠을 재우기 전에 수건에 물을 적셔서 마사지도 해주고 풍 욕이 좋다고 하여 아이의 옷을 벗겨 재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일시적인 치료만 됐을 뿐 증상은 호전되지 않고 이전과 똑같이반복되었습니다. 아토피는 어릴 적에 고쳐야 한다고 들어서 호전되지 않은 아토피에 대한 고민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아는 친지 분의 권유로 미네랄이 아토피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접하게 됐습니다. 하루에 7방울씩을 물이나 두유등에 타서 먹이고, 1일 1~2회 정도 목욕할 때 10ml정도의 물에 미네랄 30방울을 떨어뜨려 그 물로 목욕을 시켜보았습니다. 그렇게 목욕을 시킨 지 한달 반정도 지난 지금은 가려움, 붉은 반점이 주변에서도 놀랄 만큼 두드러지게 호전이 되었습니다. 제일 큰 변화는 아이가 더 이상 가려워하지 않고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는 것입니다.
(최상민, 남자, 4세, 수원시 고색동)

미네랄대학 발췌